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close open

CS CENTER

  • 051-701-7270
  • OPEN
    AM 09:00 ~ PM 06:00
  • LUNCH
    PM 12:00 ~ PM 01:00
  • SAT, SUN, HOLIDAY OFF

BANK INFO

  • 기업은행 0215445034
  • HOLDER : 주식회사 고손컴퍼니
  • 부산은행 113-2008-3123-06
  • HOLDER : 주식회사 고손컴퍼니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RECENTLY VIEW (0)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네이버 톡톡  톡톡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FAQ

          FAQ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36 [배송관련]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일부는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여부에 따라 일부만 먼저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
            일부상품 먼저 발송되는 경우에는 회원님께 먼저 택배발송여부에 관한 알림문자 드린 후 발송하고 있으며

            업체직배송 상품의 경우에는 따로 배송됩니다.

            업체직배송 상품 배송현황은 1:1문의로 문의하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35 [배송관련] 당일배송은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네, 가능합니다. 단, 주문자 주소와 상관없이 최종 배송지가 서울지역일 경우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24시간 안에 당일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        현재 서울지역부터 서비스 실시 후 추후 타지역 당일배송 서비스 확대 예정입니다. (업체직배송 상품은 제외됩니다)

          34 [배송관련] 묶음배송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각각의 주문건이 발송 전인 경우, 묶음배송이 가능하며 업체직배송 상품의 경우는 제외됩니다.

            만약 묶음배송 주문건 총구매금액이 50,000원 이상시 결제되었던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적립처리되며 

            묶음배송 주문건 총구매금액이 50,000원 미만시 2번 결제 되었던 배송비 중 1번은 적립금으로 적립되오니 참고바랍니다. 

            묶음배송 신청은 1:1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      33 [배송관련] 배송정보 또는 주문내용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는 오후 4시에 상품이 출고되기 때문에 오후 3시 이전 1:1문의로 문의하시거나 

            고객센터(TEL.070-7819-1322)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      32 [배송관련] 배송조회를 해보면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수령하지 못했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보통은 경비실 위탁한 경우 또는 고객님 부재시 유선연락이 되지 않아 상품전달이 어려워 미배송된 경우, 

            배송처나 연락처가 정확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 

            배송완료 확인 후 1~3일이 지난 후에도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,

            택배사에 연락을 취하여 확인하거나 1: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31 [배송관련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로그인후 > 마이쇼핑 > 주문번호 클릭 > 주문배송 배송추적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          30 [배송관련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- 일반택배 : 평균 배송기간은 주문일(무통장입금은 결제 완료일)로부터 2일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        평일 오후4시 입금확인된 주문에 한해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재고상황에 따라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1~2일 내에 발송됩니다.

            (단, 토요일/공휴일/연말/연초/천재지변/지역사 택배사정으로 인해 평균 배송일보다 배송기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)


            - 당일택배 : 고양이에게 손내밀다 고객센터(TEL.070-7819-1322)로 오전 10시 이전 전화상담 후 당일택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 (무게/비용발생건으로 전화주문 후 서비스이용가능)

            최종 배송지가 서울일 경우 금일 오전 11시까지 입금확인 된 주문에 대해서 당일택배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금일 저녁 8시~11시 배송출발하여 24시간 안에 상품수령 가능합니다. (단,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당일택배에서 제외됩니다.)


            - 업체배송 상품은 해당 제조사에서 직접 발송(기본무료배송)하는 상품으로 배송기간 1~2일정도 소요됩니다. 

              업체배송제품만 단독 주문시 사은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 (지역구 택배사의 사정에 의해 배송지연 될 수 있습니다.)

          29 [배송관련]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- 일반택배(KGB택배) : 구매금액 50,000원 이상 결제시 무게 상관없이 무료배송됩니다. (5만원 미만시 3,000원 발생/도서산간지역 경우 추가 배송비 발생)

            - 당일택배비용(KB택배) : 구매금액 50,000원 이상 결제시 1박스(15kg) 배송비 2,000원 발생 (5만원 미만시 5,000원 발생) , 추가박스당 5000원 추가금액발생

            - 당일택배배송지역 : 서울지역에 한함(추후 확대예정)

            (단, 당일택배의 경우 전화상담을 통해 정확한 배송비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)

          28 [배송관련] 배송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일반택배(KGB)와 당일택배(KB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        당일 택배의 경우 현재 주문후 최종배송지가 서울지역일 경우 이용하실 수 있으며 추후 지역을 확대할 예정입니다. 

          27 [반품/교환] 반품시,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주셔야 합니다. 반품의 경우 지급되었던 적립금도 회수처리됩니다.

          26 [반품/교환]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죄송합니다. 로그인 하신 후 1:1문의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맞교환 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  잘못 받으신 제품은 배송 받았을 당시 그대로 상자에 잘 포장하시고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면 

            원래 주문하신 상품과 맞교환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단,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거나 개봉 및 사용하신 경우에는 교환처리가 불가하니 참고바랍니다.)

          25 [반품/교환] 상품이 불량인데 왜 상품을 보낸 후에 다시 받아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상품 회수후 불량여부 확인후에 새상품으로 재배송 해드립니다. 

            간혹 제품하자, 불량이 아니고 상품사용 또는 정보 미숙으로 인해 교환접수가 발생되기 때문에 맞교환이 어려우니 이점 양해바랍니다.

          24 [반품/교환]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교환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.

          23 [반품/교환]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- 상품훼손 및 파손, 사용감이 전혀 없음이 확인된 경우에 한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- 제품하자, 주문 누락상품 등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고양이에게 손내밀다에서 부담합니다.

            - 업체직배송 상품의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-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부담금이 있습니다. 상담 후 결정

            - 변심교환의 경우 교환 왕복택배비 6,000원을 교환 택배박스에 동봉하여 주십시오. (사이즈 교환, 색상 교환, 다른 제품으로 교환 시)

            - 변심반품의 경우

            총구매금액에서 반품상품금액 제외 후 50,000원 미만시 6,000원을 반품 택배박스에 동봉하여 주십시오. (50,000원 이상 무료배송 서비스 제외됨)

            총구매금액에서 반품상품금액 제외 후 50,000원 이상시 3,000원을 반품 택배박스에 동봉하여 주십시오. (50,000원 이상 무료배송 서비스 제공됨)

          22 [반품/교환] 반품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로그인 후 마이쇼핑 > 주문내역의 주문번호 클릭 > 주문상품의 반품신청/교환신청 클릭 > 반품신청 정보 기입 > 작성완료 되었습니다.

            - 교환 / 반품 할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박스안에 배송비 동봉하여 포장 해 둡니다. (회수된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파손시 교환/환불 불가)

            - 고양이에게 손내밀다에서 반품 / 교환 신청 접수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
            - 고양이에게 손내밀다에서 직접 KGB택배를 통해 교환/반품 회수 신청을 합니다.

            - KGB택배에서 고객님께 사전 연락을 드린 후 예약방문하여 안전하게 재포장된 반품교환택배를 회수합니다.

            - 회수된 제품의 훼손 및 파손, 개봉 여부를 확인 후 아무 이상이 없을 경우 교환 / 환불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  - 만약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며 자사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통해 임의로 반품할 경우 

              고손 기본 정책 배송비보다 추가된 착불 배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. 

              이 반품택배의 경우 환불금액에서 착불배송비를 제외한 후 환불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 (회수된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파손시 교환/환불 불가)

            - 접수가 어려우시다면, 070-7819-1322로 전화주시면 택배 회수신청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21 [반품/교환] 반품/교환이 가능한 기준이 무엇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> 교환 / 반품이 불가한 경우

            - 밀봉된 상품 개봉시 변심 반품/교환 불가

            - 구매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반품/교환 불가

            -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파손 및 훼손시 반품/교환 불가

            - 상품 개봉 후 텍 제거시, 부품 누락시 반품/교환 불가

            - 상품의 패키지 박스 훼손 및 분실시 반품/교환 불가

            - 의류 및 서적 문구류, 화장실(모래 부은 경우) 등 사용 흔적이 확인시 반품/교환 불가


            > 교환 / 반품 가능한 경우

            - 전자 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을 수령완료한 날로부터 7일이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- 상품훼손 및 파손, 사용감이 전혀 없음이 확인된 경우에 한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- 제품하자 등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고양이에게 손내밀다에서 부담하며(수령일로부터 7일이내),

            - 고객변심이나 사이즈 및 색상 교환등에 의한 교환/반품시에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      20 [주문취소/환불] 취소 후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로그인후 마이쇼핑 > 주문내역의 주문번호 클릭 > 주문상품 오른쪽 위치한 결제취소 클릭 > 결제취소 메시지 박스 > 취소에 필요한 정보 기입 > 확인을 누르면 결제취소처리가 됩니다.


            무통장 주문건에 대한 환불

            주문취소내역 확인 즉시 기입해 주신 환불계좌로 환불처리되며 최장 2~3일(공휴일제외) 내에 환불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. 

            만약 주문취소 신청 후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:1문의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  신용카드 주문건에 대한 환불

            당일 취소건은 당일 취소확인 가능하시고,

            당일 취소건이 아닐 경우, 카드사와 확인절차 관계로 5~7일 정도(공휴일제외)후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19 [주문취소/환불] 무통장입금 후 주문취소하면 환불계좌에 언제 입금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로그인후 마이쇼핑 > 주문내역의 주문번호 클릭 > 주문상품 오른쪽 위치한 결제취소 클릭 > 결제취소 메시지 박스 > 취소에 필요한 정보 기입 > 확인을 누르면 결제취소처리가 됩니다. 

            회원님의 주문취소 절차가 끝난후 주문취소내역 확인 즉시 기입해 주신 환불계좌로 환불처리되며 최장 2~3일 내에 환불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. 

            만약 주문취소 신청 후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:1문의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18 [주문취소/환불] 신용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청구가 되었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신용카드취소기간은 카드사와의 확인절차 관계로 5~7일(공휴일제외)정도가 소요됩니다.

            그러나 회원님의 결제일과 맞물려 대금이 이미 청구된 후 환불 처리시,

           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회원님의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.

            신용카드결제는 현금으로 환불처리가 불가하며, 체크카드인 경우에는 최종 취소후 해당 계좌로 환불처리가 됩니다.

            신용카드결제 취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더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17 [결제관련] 무통장입금시 기입했던 입금자명과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무통장 입금시 기입했던 입금자와 달리 다른 입금자명으로 입금했을 경우 

            1:1문의에 주문자명, 입금은행, 입금금액, 무통장 입금자명을 기입하여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 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